2022년 주목해야 할 최고의 온라인 도박 트렌드




 인터넷 베팅을 변경하기 위해 설정된 패턴에 베팅하십시오

Statista의 정보에 따르면 전 세계 웹 기반 베팅 영역은 2020년에 667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2023년까지 이 수치는 92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베팅 조직이 이러한 발전을 이용하고 더 많은 시장을 장악하려는 기회가 있을 때, 그들은 자신의 항목이 발생하는 인터넷 베팅 패턴을 해결하도록 해야 합니다.  인터넷카지노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패턴이 진짜인지 알아내는 것은 어렵습니다. 빠른 온라인 사냥은 VR 및 블록체인과 같은 영리한 발전이 거의 시간 내에 비즈니스를 변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잠재 능력은 검증 가능하지만 실제 그림은 훨씬 더 미묘합니다. 마찬가지로 패턴이 훌륭하고 참신하거나 최첨단이어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임으로써 수많은 윤곽선이 진정으로 중요한 보다 전통적인 패턴을 무시합니다. 더 안전한 베팅은 암호화만큼 활기차게 들리지 않을 수 있지만 끝없이 더 적절하고 압박합니다.

2022년에 어떤 웹 기반 베팅 패턴이 합리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지 조사하고 온라인 도박 클럽 및 스포츠북에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Applause는 비즈니스 전문가 Philippe Joos, Napoleon Games and Casino의 제품 책임자, 및 Dave Pilgrim, Sr: . Sky Betting and Gaming의 아이템 매니저. 다음은 세계 최대의 베팅 조직과 수년간 협력한 Applause 자신의 인식과 가까운 관점의 일부입니다.  인터넷바카라

1. 암호화폐 형태의 화폐

예를 들어 Bitcoin, Etherum 및 Dogecoin과 같은 암호화 형식의 화폐는 모범적인 화폐 표준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특정 경우에 이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관리자는 고객에게 디지털 통화 할부를 제공하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기억해야 합니다.

암호화폐 형태의 화폐에 대한 핵심 보증은 무명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추적이 불가능하므로(또는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음) 웹에 숨어 있어야 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보다 눈에 띄는 정보 보안을 향한 단계를 다루지만 웹 기반 베팅의 단계는 아닙니다. 고객 알기(KYC) 약속은 웹 기반 도박 클럽과 스포츠 북이 고객을 보호하고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특정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이 전제 조건은 디지털 통화가 제공하는 모호성과 함께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금게임

마찬가지로, 암호화폐 형태의 화폐가 점차 유명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완전히 표준이 될 것입니다. 현재 상황에서 온라인 도박 클럽과 도박 상점이 응용 프로그램에 암호 화폐 할부 기술을 추가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실현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는 베팅 관리자가 현재 디지털 통화에 합법적인 비밀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2. 가상현실과 확장현실(VR/AR)

10년 전에는 대부분의 고객이 휴대용 베팅이 존재한다는 사실에 기뻐했습니다. 그 시점부터 어떤 경우에도 제공되는 클럽 및 스포츠북 애플리케이션의 특성과 마찬가지로 컴퓨터화된 만남에 대한 가정이 근본적으로 증가했습니다.

Facebook/Meta의 Metaverse 결성 선언은 VR/AR을 더욱 스포트라이트로 이끌었고 게임 내에서 더욱 주목할만한 흠뻑 빠져들고 있습니다. PokerStars Sport와 같은 몇몇 클럽은 현재 VR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모션 흉내, 3D 기호 및 라이브 협업과 같은 VR이 제공하는 많은 하이라이트는 현재 컴퓨터화된 포커 경험이 실제 기사처럼 훨씬 더 집중적으로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이러한 하이라이트를 만나려면 값비싼 헤드셋에 입장해야 하기 때문에 VR/AR 섹션에 대한 방해가 높습니다. 따라서 VR/AR은 계속해서 점진적으로 움직이는 인터넷 베팅 패턴입니다.

3. e스포츠 베팅

e스포츠에 대한 베팅은 새로운 정보 중심의 클라이언트 만남, 더 정확한 베팅 및 게임 내 베팅에 대한 더 두드러진 자유를 고려하기 때문에 북메이커에게 뚜렷한 이점입니다. 최근에 표창은 마권업자를 위한 e스포츠 베팅으로 인해 도입된 기회에 대한 명확한 조사를 배포했습니다.

e스포츠 베팅은 올해 중요한 인터넷 베팅 패턴이었지만 Joos와 Pilgrim은 e스포츠 베팅이 2022년에도 계속 채워질지 의심스럽습니다. DOTA 2와 같은 타이틀은 비슷한 성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Joos와 Pilgrim에게 이것은 e스포츠 베팅이 폐쇄 기간 동안 실제 게임 내기를 대체하는 것일 뿐임을 제안합니다.

Joos의 조직인 Napoleon Games and Casino의 내부 연구에 따르면 베터는 PC에서 실행되는 게임의 신뢰성에 대해 회의적이기 때문에 e스포츠 베팅에 덜 적합하다고 합니다. 이것은 혁신에 대한 이해가 발전함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이전에 다양한 부정 행위에 직면했던 관습적인 게임 베팅보다 e스포츠 베팅의 신뢰성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4. 웨어러블

스마트워치는 웰빙 추구, 정보 제공 또는 게임의 최종 목표와 상관없이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점진적으로 강해지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새로운 종류의 가제트가 이전에 Apple Watches용 게임기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한 Playtech와 같은 공급업체와 함께 베팅 비즈니스에서 확장된 수용을 보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관리자의 이점은 자명합니다. 스마트워치는 휴대전화보다 몸에 더 가깝고, 내담자의 마음챙김에 더 많이 존재합니다. 이는 거의 확실하게 스마트워치가 자발적으로 어지럽힐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예: 줄에 서 있는 동안). 현재 웨어러블의 계획은 플레이어가 과도한 수의 버튼에 얽매이지 않고 게임에 필요한 데이터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다목적보다 게임 경험을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다시 말하지만, 웨어러블에 대한 베팅 응용 프로그램은 전문 항목이며 고객은 작업 영역 또는 휴대용에서 온라인 클럽 및 베팅 로케일에 접속해야 합니다. 또한 watchOS 및 WearOS 이외의 무수히 많은 독점적인 작업 프레임워크로 인해 베팅 관리자가 다른 모든 옵션을 계획하기가 어렵습니다. 실제로, 유사한 생산자의 개별 모델조차도 서로 매우 대조적입니다. 일부는 원형 스크린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모델은 호락호락하거나 기계 및 컴퓨터화된 쇼 구성 요소의 반종입니다.

5. 소셜 내기

베터는 자신의 내기에 대해 동료 및 거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로 인해 웹에서 이러한 토론을 이동하려는 지역 도박 하이라이트 범위가 발생했습니다.

Sky Betting에는 고객이 풀에 현금을 추가하여 공동으로 베팅을 설정할 수 있는 "Solicitation Bet"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Superbet Group은 고객이 동료의 내기를 따르고, 도전하고, 언급하는 유익한 지역 항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Betbull에는 고객이 자유롭게 내기를 게시하여 다른 사람들도 내기를 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웹 기반 베팅 패턴인 소셜 베팅은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에서 동등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특히 영국에서 시작이 지연되었습니다. Joos와 Pilgrim은 새로운 비즈니스 부문을 수행하기 전에 웹 기반 도박 관리자가 다양한 사회적 도박 모델에 대한 이웃의 갈망을 평가하기 위해 국가 연구를 지시할 것을 제안합니다.

6. 미니어처 내기

스포츠 베팅이 중요한 결과에 관한 상황이었습니다. 어떤 그룹이 경쟁에서 이길까요? 최고의 선택이 이길 확률은 얼마입니까? 경기 기간 동안 몇 개의 목표가 득점됩니까? 이러한 유형의 베팅은 빠르게 쓸모없게 되어 플레이어가 다음 목표를 득점하거나, 다음 코너를 차지하거나, 다음 레드 카드를 받는 것과 같은 플레이 중 작은 기회에 대해 걱정하는 미니어처 베팅에 기반을 잃습니다.

한 게임에서 발생하는 미니어처 베팅의 양 때문에 모든 결과를 물리적으로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러한 노선을 따라 수많은 웹 기반 베팅 조직이 AI를 활용하여 최종 결과를 결정하고 결과를 배포하고 있으므로 미니어처 베팅을 제공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듭니다. 온라인 스포츠북이 이 패턴에서 실제로 이익을 얻으려면 베팅을 제공하는 것이 합법적인 것으로 보이는 경우와 제외해야 하는 경우를 파악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