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고객 관계 구축에 대해 카지노 마케팅이 가르쳐 줄 수 있는 것



이 사이트의 톤은 업계 최고의 쇼케이스 플래너의 일부로부터 얻은 새로운 광고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골리앗과 신생 회사의 콘텐츠 쇼케이스, 주택 융자 산업의 무자비한 급여 사냥, 의료 협회의 동정의 힘, 또는
운전 스타일 브랜드의 사회적 기술의 특수 시스템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샌즈카지노

최근에 내 레이더에 포착된 산업 중 하나는 도박 클럽 세계와 그 광고주가 장거리 고객 연결을 만들 때 큰 이점을 갖는
방법이었습니다. 재방문 고객은 평생 존경심을 더 많이 전달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그 애정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결을 구축하는 것은 스위치를 당기고 7초의 진행을 기대하는 것만큼 기본적이지 않습니다.
클럽 광고주는 일회성 카드 상어와 재탕 플레이어 간의 대조를 이해하기 위해 막대한 자산 측정을 소비합니다.
빠른 요점:

클럽은 고객의 근본적인 충동과 감정을 끌어들임으로써 신뢰성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선물과 선물은 고객을 클럽으로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사람이 비슷한 베팅 성향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회 경제학별로 고객을 배분합니다.
베팅은 확실히 사회적으로 적절하지 않습니다. 이웃 네트워크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기여하십시오.  퍼스트카지노

갬블링 클럽에 대한 자신의 신념이 무엇이든 간에, 에이스가 고객 유지 관리를 받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라스베거스에서도 카드상어가 처음 방문했을 때 엄청난 돈을 버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핫샷은 선택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도박 클럽 광고는 최고 고객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카지노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클럽은 아마도 계속해서 다시 돌아오지 않을 가장 충실한 고객을 유치할 것입니다. 이러한 고객을 홍보하려면 고객을
입구로 끌어들이기 위해 고객의 감정에 흥미를 느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공물은 고액 고객이 방문하도록 하는 거대한 추진력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 크게 이겼을 때 도박 클럽
자체가 그것을 선언하게되어 기쁩니다. 설명은 클라이언트가 그 개인의 관점에서 자신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나도 이길 수 있습니다."는 계속 플레이하는 데 절대적으로 가장 놀라운 영감입니다.
입구에서 그것들을 얻을 때, 그것들을 당신의 기초에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핵심 근처 전략이 있습니다. 클럽에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는 개인은 게임 이상의 것을 찾고 있습니다. 후원자들은 두어 차례의 오랜 게임 끝에 굶주림을 느끼거나,
큰 성공이나 불행 후에 바에서 음료를 낚아채거나, 가까운 곳에서 라이브 쇼를 보기 위해 친척을 환영합니다.
클럽 광고주는 게임이 아닌 다른 명소가 플레이어를 계속 머물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존카지노

그 모든 것은 방법을 보여주는 일반적인 도박 클럽입니다. 클럽은 최고 고객을 어떻게 정확하게 고려합니까?
카지노 마케터의 팁
도박 클럽 광고주는 다음과 같은 5가지 방법으로 장기 고객 연결을 돕습니다.

1. 자유로워지세요.
흔히 "보상"이라고 하는 무료 보상은 클럽 홍보의 표시입니다. 그러나 벤처 기업의 단 42%만이 고객 또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선물 판촉 마스터 John Ruhlin은 중요한 고객 유지를 위해 소수의 중요한 카지노와 협력합니다.
무료 객실, 음료 및 저녁 식사는 클럽에서 제공하는 가장 널리 알려진 "보상"입니다. 그러나 범위의 최고 마무리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클럽은 칼붙이부터 여행용 번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선물합니다.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REI와 같은 야외 브랜드인 경우 일부 필수 텐트 말뚝이
꽤 멀리 갈 수 있습니다. B2B 조직의 경우 전문가가 감사하게 생각하는 선물을 찾으십시오. 등을 문지르는 상품권
또는 가정부
크레딧이 티켓일 수 있습니다.

2. 행사에 그들을 환영합니다.
최고의 고객이 VIP처럼 느껴지도록 하는 또 다른 방법은 브랜드 행사에서 특종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rehash
클라이언트는 추가로 서로 실질적으로 이야기하는 톤을 공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에 함께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Primm Valley Resort and Casino의 쇼가 예정되어 있을 때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밴드를 사랑한 고객에게
Facebook 광고를 푸시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Primm Valley Resort and Casino가 고객을 고려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쇼 전 또는 후 베팅을 위한 진입로를 확보합니다.

3. 세그먼트 기울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베팅 관심을 공유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든 클럽 참석자가 매우 유사한 것은 아닙니다. 연구에 따르면 붐
세대와
X세대는 클럽 현금의 약 80%를 오프닝과 테이블 게임에 사용하고 20%는 음식과 오락에 사용하는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약 30%를 베팅에, 70%는 게임 외 관리에 사용합니다.
상위 고객 간의 세그먼트 유사성을 검색합니다.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가장 열렬한 팬이 찾는 행정부 또는 꽤 오랜 시간에 우선 순위를 두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가 주요 체인이라고 가정하면 일하는 후견인이 귀하의 고기와 감자입니까? 그들의 구매 관행을 살펴보면
인스턴트 저녁 식사를
찾고 있다고 추천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비축하고 나중에 그 고객이 더 많이 지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종족 그룹에 대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핫샷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지출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지금이 그들에게 좋은
시간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마찬가지로 현금이 지역적으로 유익한 일을 달성하는 것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도박 클럽 쇼케이스는
이러한 이점을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펜실베니아는 도박의 초점이 아닐 수 있지만 12개의 도박 클럽은 매년 60억 달러 이상의 금전적
이동을 창출합니다. 이러한 부동산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수입은 비슷하게 놀라운 24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막대한 지출을 하는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괜찮은 전망을 갖게 하십
시오. 이타적인 선물도 훌륭하지만 현물에 대한 헌신은 놀라울 정도로 더 좋습니다. 귀하의 최고 고객이
관리의 날에 귀하의 그룹에 합류하도록 환영하거나
그들의 선물을 귀하의 결정의 기초와 일치시키도록 제안하십시오.

5. 공모하십시오.
실제로 가장 열정적인 투기꾼들도 내기를 하는 것 이상을 달성합니다. 클럽 광고주들은 이를 깨닫고 다른 조직과
공모하여 고귀한 고객을 위한 준비를 중단합니다.
바로 그 설명을 위해 클럽 조합인 Caesars Entertainment Corporation은 이웃 그룹 Wyndham Destinations와
함께 20년 조직을 확장했습니다. Caesars 고객은
Wyndham의 이동 및 전환 관리에 대해 예외적인 비용을 받는 반면 Wyndham은 Caesars 고객에게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최고 고객에게 잘 알려진 다양한 브랜드 또는 품목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조직을 제안하기 전에 판촉 목록이나
자신의 품목에 대한 리베이트와 같이 교환할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속해서 현금을 기계에 넣지 않습니다. 이 5가지 클럽 쇼케이스 방법을 고객 유지 관리
시스템에 적용하여 승리의 기회를 잡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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