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블랙잭 플레이어가 이해해야 하는 6가지 카드 카운팅 시스템





당신이 블랙잭을 한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정말로 카드 카운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깨닫기를 원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블랙잭을 플레이하면서 현금을 획득할 수 있는 주요 방법이며 그렇게 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블랙잭 플레이어는 결코 카드를 세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코인카지노

다음은 블랙잭 투기꾼을 위한 6가지 최고의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입니다. 이러한 프레임워크 중 일부는 다른 프레임워크보다 사용하기가 더 간단하지만 이 문서에는 각 경험 수준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조정된 프레임워크와 고르지 않은 프레임워크 간의 주요 대조는 적절한 프레임워크를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정품으로 변경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추가 단계이지만 수행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직설적인 것에 치우치면 편향된 틀을 유지하십시오.

1 - 초보자를 위한 에이스 5

이것은 모든 블랙잭 플레이어가 활용할 수 있는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입니다. 확인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또한 Ace 5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는 것이 매우 자연스럽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훨씬 더 큰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레임워크 중 하나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퍼스트카지노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전문가 전체를 추적하고 그들이 플레이할 때 5명을 추적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계산을 시작하고 보이는 각 5에 대해 1을 추가합니다. 프로를 볼 때마다 카운트에서 1을 빼십시오.

카운트가 2 이상일 때마다 물론 더 많은 현금이 있습니다. 카운트가 1 이하인 시점에서, 확실히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최소한의 합입니다. 카운트가 높을수록 더 많이 베팅하게 되며, 가장 극단적인 베팅은 최소 베팅 합계의 8배에서 여러 배입니다.

거의 모든 다른 계산 프레임워크는 이러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더 많은 카드를 추적합니다. 추적하는 카드가 많을수록 프레임워크가 더 성공적입니다. 그러나 두 장의 카드만 따랐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Ace 5가 확실히 괜찮은 프레임워크가 아니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공정한 규칙으로 블랙잭 게임을 관찰하기만 하면 훌륭한 블랙잭 기술과 Ace 5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더존카지노

2 - 언밸런스 녹아웃

Knock Out 또는 KO,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는 오늘날 사용되는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유명한 두 가지 중 하나입니다. 다음 부분에서 다른 유명한 편향된 프레임워크를 다룹니다.

고르지 않은 계산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시점에서 진정한 계산을 얻기 위해 추가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일하지 않은 프레임워크는 동일한 수의 하이 및 로우 카드를 계산하지 않습니다.

Knock Out 프레임워크는 10개의 포커스와 에이스의 가치가 있는 각 카드를 - 1로 계산하고 2에서 7까지의 모든 카드를 + 1로 계산합니다. 이것은 5개의 높은 카드와 6개의 낮은 카드를 계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불균일"로 지정됩니다.

KO 카드 카운팅 시스템

고르지 않은 계산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시점에서 대부분의 조정된 계산 프레임워크에서 하는 것처럼 0에서 계산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음수에서 시작합니다. 또한 카운트가 0이 되면 베팅 크기를 변경합니다. 분명히, 음수로 작업하지 않으려는 경우 이 숫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위해 정독해야 할 책은 Ken Fuchs와 Olaf Vancura의 Knock Out Blackjack입니다.

3 - 빨간색 7 불균형

아마도 가장 유명한 블랙잭 수필가로 밝혀진 Arnold Snyder는 그가 Red 7이라고 부르는 불평등한 계산 프레임워크를 개발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가 작동하는 방식은 각 카드를 2에서 6까지 세고 모든 레드 7을 다음과 같이 세는 것입니다. + 1 및 10의 전체, 얼굴 카드 및 에이스는 - 1입니다.

이것은 Knock Out 프레임워크에 가깝지만 7의 절반만 활용합니다. 실제로 이 두 프레임워크는 본질적으로 매우 유사한 기능을 하며 두 프레임워크 모두 비슷한 정도의 실행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녹아웃은 7의 그늘에 스트레스를 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작할 때 사용하기가 다소 더 간단하지만 실제로는 눈과 대뇌가 빨간색 7을 인식하고 어둠을 간과하도록 준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7초.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Red 7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려면 Blackjack에서 Blackbelt라는 Snyder의 책 사본을 얻으십시오.

4 - 하이 로우 밸런스

Hi Lo 카운팅 프레임워크는 단언컨대 가장 유명하고 가장 많이 활용되는 프레임워크입니다. 그것은 강력한 프레임워크이며 다른 프레임워크보다 이 프레임워크에 대한 책과 글이 더 많습니다.

이것은 괜찮은 프레임워크이므로 실제 카운트를 얻으려면 플레이할 남은 덱의 양으로 표시 빌드를 분할해야 합니다. 이것이 Hi Lo의 주요 단점입니다. 이 변신을 시작으로 수많은 플레이어가 전투를 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드를 세는 정도에 정통한 개인은 이러한 빠른 변경을 할 만큼 충분히 기민합니다. 약간의 훈련이 필요할 뿐입니다.

위에 카지노 칩이 있는 블랙잭 손

고르지 않은 계산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시점에서 대부분의 조정된 계산 프레임워크에서 하는 것처럼 0에서 계산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음수에서 시작합니다. 또한 카운트가 0이 되면 베팅 크기를 변경합니다. 분명히, 음수로 작업하지 않으려는 경우 이 숫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위해 정독해야 할 책은 Ken Fuchs와 Olaf Vancura의 Knock Out Blackjack입니다.

3 - 빨간색 7 불균형

아마도 가장 유명한 블랙잭 수필가로 밝혀진 Arnold Snyder는 그가 Red 7이라고 부르는 불평등한 계산 프레임워크를 개발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가 작동하는 방식은 각 카드를 2에서 6까지 세고 모든 레드 7을 다음과 같이 세는 것입니다. + 1 및 10의 전체, 얼굴 카드 및 에이스는 - 1입니다.

이것은 Knock Out 프레임워크에 가깝지만 7의 절반만 활용합니다. 실제로 이 두 프레임워크는 본질적으로 매우 유사한 기능을 하며 두 프레임워크 모두 비슷한 정도의 실행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녹아웃은 7의 그늘에 스트레스를 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작할 때 사용하기가 다소 더 간단하지만 실제로는 눈과 대뇌가 빨간색 7을 인식하고 어둠을 간과하도록 준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7초.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Red 7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려면 Blackjack에서 Blackbelt라는 Snyder의 책 사본을 얻으십시오.

4 - 하이 로우 밸런스

Hi Lo 카운팅 프레임워크는 단언컨대 가장 유명하고 가장 많이 활용되는 프레임워크입니다. 그것은 강력한 프레임워크이며 다른 프레임워크보다 이 프레임워크에 대한 책과 글이 더 많습니다.

이것은 괜찮은 프레임워크이므로 실제 카운트를 얻으려면 플레이할 남은 덱의 양으로 표시 빌드를 분할해야 합니다. 이것이 Hi Lo의 주요 단점입니다. 이 변신을 시작으로 수많은 플레이어가 전투를 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드를 세는 정도에 정통한 개인은 이러한 빠른 변경을 할 만큼 충분히 기민합니다. 약간의 훈련이 필요할 뿐입니다.

위에 카지노 칩이 있는 블랙잭 손

Hi Lo 카운팅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시점에서 당신은 아무 것도 계산하기 시작하지 않고 각 에이스와 10포인트 카드 평가에 대해 1을 가져갑니다. 2에서 6까지의 가치가 있는 각 카드에 대해 1을 추가합니다. 7, 8, 9는 모두 무시합니다.

나는 Hi Lo를 사용했고 괜찮은 프레임워크이지만 추가 변형을 하지 않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한쪽으로 치우친 프레임워크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KO와 Red 7은 모두 Hi Lo만큼 강력합니다.

5 - 속도 카운트

속도 계산은 블랙잭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특별한 계산 프레임워크입니다. 그러나 Ace 5를 제외하고 이 기사의 모든 프레임워크보다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저는 속도 계산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지 않지만 어렵지 않은 좋은 프레임워크를 찾고 있다고 가정하고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활용합니다.

하이 카드와 로우 카드를 따라가는 대신 스피드 카운트에서 2에서 6까지 로우 카드를 추적합니다. 추가로 각 라운드에서 관리되는 전체 핸드 수를 추적합니다. 판매자의 핸드와 스플릿 핸드를 포함한 테이블의 각 핸드는 핸드로 간주됩니다.

라운드 동안 관리되는 2에서 6까지의 카드 수를 세고 나중에 라운드에서 관리하는 손의 수를 제거합니다.

나는 이것이 다른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와 완전히 동일하지 않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이것이 다소 혼란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peed ​​Count에 대해 알아보려면 그것을 다루는 2권의 책 중 1권을 정독해야 합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Scoblete와 Tamburin이 구성한 Golden Touch Blackjack에서 처음 제시되었습니다.

제작자는 이 프레임워크가 인사말만큼 강력하다고 보장하지만 대부분의 블랙잭 전문가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 프레임워크가 작동한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이 기사에서 다른 프레임워크 중 하나를 유지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6 - 실버 폭스 균형

Silver Fox 블랙잭 계산 프레임워크는 8을 제외한 각 카드를 추적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Hi Lo와 매우 유사합니다. 9에서 에이스까지의 각 카드는 -1의 가치가 있고 2에서 7까지의 각 카드는 +1의 가치가 있습니다.

Silver Fox 프레임워크가 더 잘 알려지지 않은 이유를 인지한 적이 없습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Hi Lo는 계산 프레임워크와 관련하여 통치자입니다. 내가 우려하는 한, 당신이 무시하는 카드가 하나뿐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Hi Lo보다 Silver Fox를 활용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Hi Lo에서는 세 장의 카드를 간과합니다.

Silver Fox와 Hi Lo 프레임워크가 얼마나 성공적인지에 대한 차이는 7과 9가 일반적으로 중요하지 않다는 이유로 크지 않습니다. 어쨌든 좀 더 정확한 것이 좋지 않습니까?

Silver Fox에서보다 Hi Lo에서 책과 훌륭한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사실은 Silver Fox 프레임워크에 대한 단 한 권의 책이 있으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찾기 어렵습니다. 또한 실제로 책도 아닙니다. 매뉴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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